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한 대구 수성구 점집 무속인을 접하다

by 꿈의 의미 2024. 1. 5.

지금으로부터 2개월 전, 용하다고 하는 대구 수성구 점집 무속인 선생님께 신년운세와 신점을 상담을 받았습니다. 20년도 신내림을 받으신 분인지라 처음부터 큰 기대를 가지고 상담받았는데 실제로  제 기대에 걸맞게 적중률이 높았던 분이었죠.

대구-수성구-점집-가령-선생님

1. 대구 수성구 점집 무속인_사주나루 가령 신점 후기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된 이후로 사주나루 소속이 되시면서 전화로만 신점을 봐주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 역시 전화로 신점상담을 받았습니다. 점은 생년월일시를 말씀드리며 볼 수 있었고 전화라고 해도 점보는 방식이 대면해서 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다들 신점 보실 때 어떤 질문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사업체가 하나 있는 사람으로써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새해에도 큰 문제없이 잘 될지, 재물운은 얼마나 괜찮은지 또 가족들 건강에 대해서 여쭤보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이런 질문들 위주로 질문을 했고 점을 봤죠.

 

참 신기했습니다. 특별히 제 정보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지 않았음에도 단순한 질문만 듣고 가려운 부분들을 잘 캐치하시더군요. 그리고 떠보는 거 하나 없이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점 봤을 당시 내용을 구체적으로 설명할 순 없지만 대략적으로 요약하자면 예전부터 제가 구상하고 있던 사업아이템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고 있었다는 점. 그리고 비교적 최근에 지인으로부터 동업제의가 들어온걸 알고 있었다는 점도 소름포인트였습니다.

 

사주나루-가령-후기

2. 신점 그 이후

대구 수성구 점집 선생님께 신점을 본 지 2개월이 지난 지금, 되돌아보면 그때 가령 선생님 말씀을 새겨듣고 실천에 옮긴 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저 오래 알고 지낸 사람이라고 무턱대고 동업했었다면 지금쯤 저도 사기당한 피해자 중 한 명이 되어있었겠죠.

 

그저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결과론적으로 도움받은게 너무 많기에 저는 앞으로도 답답한 일이 생기면 도움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신년운세에 대해서도 할 이야기가 참 많은데, 이것저것 다 떠벌렸다간 괜히 부정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쯤 글을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

 

사람마다 사대가 잘 맞는 무속인이 다들 있다고 하던데, 제 기준에선 수성구에 계신 가령 선생님이 그런 분이 아닌가 생각하며 글 마쳐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