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스트레스 없는 사람이 없다지만 유독 최근 들어 삶에 대한 방향이나 인간관계 고민이 많아지면서 결국 건강에도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편두통에 이어 소화불량....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동네에서 유명한 점집도 가보고 회사동료의 추천으로 여수사주 잘보는곳 찾다가 서울권에서 사주 잘 보기로 소문난 역술인에게 전화로 사주상담까지 받아 봤습니다.
여수사주 잘보는곳 찾다 전화로 사주 보게 된 이야기
개인적으로 신점, 사주 둘 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전화로 사주상담을 해줬던 선생님이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인상 깊었는데 오늘 이 부분에 대해서 간략하게 후기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비록 전화상담이긴 했지만 상담방식은 대면해서 보는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성별/생년월일/태어난 시/이름을 말씀드리며 사주상담이 진행되었고, 구구절절 설명하는 질질 끄는 스타일이 아닌지라 생각보다 시원시원하게 상담도 잘 받을 수 있었네요.
솔직히 사주상담 받기 전 처음에는 걱정도 없지 않아 있었어요. 뭐랄까.. 예전에는 사주상담이라고 하면 정인, 정재, 편관 등등 이런 부분들을 이야기하며 제가 잘 모르는 전문적인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사주상담을 받았지만 100% 다 이해하기는 어려웠던 부분이 많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사주상담이 도움이 될까? 이런 생각이 조금은 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현대식풀이라고해서 명리학을 공부하지 않은 사람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설명해 주셨고, 그리고 비교적 안좋은 사주(역마살)에 대해선 그저 안 좋은 사주라고 말하며 그치는 게 아니라 이걸 어떻게 하면 장점으로 승화시킬 수 있을지 현실적인 조언을 잘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사주자체는 예전에 봤을때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구설수에 휘말리기 좋은 사주이며 사소한 일도 크게 재해석하는 경향이 많은 스타일... 그리고 일확천금보단 티끌 모아 태산을 이뤄야 하는 정재사주였죠.
인간관계에 대해선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너무 얽매이고 스스로 스트레스 받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다며 나름 현실적인 해결방안에 대해서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상담 마지막엔 혹시나 이동수가 있을지, 이 부분에 대해서도 여쭤봤는데 쓸대없는 생각하지 말고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 꾸준하게 잘 다니라고 말씀하시는 역술가 선생님...^^
단순히 사주상담을 받았다고 해서 인생이 버라이어티하게 변하진 않았지만, 짧은 시간 동안 다시 한번 저를 되돌아보고 많은 교훈을 얻을 수 있었네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직접 찾아가서 사주상담을 받기보단, 이렇게 전화로 많이들 보신다고 하던데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니 왜 다들 이렇게 하는지 이해가 되는 상담시간이었습니다.
여수사주 잘보는곳 찾다가 사주나루 우암선생님께 사주상담받은 이야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