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고민거리가 많이 생기면서 양산사주 잘보는곳을 많이 알아봤어요. 무작정 지도를 켜고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며 사주를 봤고, 그중에서 제일 상담력이 좋았던 역술가 선생님이 있으셔서 오늘 이 분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고 해요!
양산사주 잘보는곳 찾다가 전화로 사주 본 이야기
유일하게 제 마음에 들었던 역술가분은 류하. 사주나루에서 전화로 사주를 봐주고 있었던 역술가분이세요. 여러 철학관을 둘러보다 마지막에 지인의 추천으로 전화로 사주상담을 받았던 분인데 유일하게 소름포인트가 있었던 분이었죠.
사주는 철학관에 찾아가서 보는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생년월일시, 이름, 성별 이렇게 3가지를 알려드리니 제 사주를 하나씩 풀어주시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제가 어떤 사주를 가지고 태어났으며 이런 제 사주팔자에 맞는 직업을 추천도 추천해 주셨고...
그러면서 최근에 이직 또는 회사를 다니다가 사업을 시작하지 않았냐며 제가 살아온 삶에 대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셨는데 신기하게 8할 이상 제가 살아온 삶과 동일하게 말씀하셔서 좀 놀랬네요...^^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일이 제 사주와 잘 맞고, 뒤로 갈수록 흥할 수밖에 없는 사주라며 꽤나 긍정적인 이야기를 많이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그렇다고 모두 다 긍정적인 이야기는 아니었어요.
최근에 고민거리였던 금전적인 문제는 앞으로도 충분히 반복될 수 있는 사안이라며 몇 가지 조언을 해주셨는데, 제 성향과 성격을 어느 정도는 뜯어고쳐야 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저 자신이 불이익을 보더라도 좋은 게 좋은 거라며 뭐든지 흔쾌히 받아들이는 이런 제 성향이 문제라고 콕 짚어서 말씀하시더니 앞으로 제가 어떻게 삶을 살아가야 할지 꽤나 구체적으로 조언을 많이 말씀하시는데 개인적으로 이번 사주상담을 받으면서 이게 정말 많이 도움 된 것 같아요.
사람이라는 게 당장 하루아침에 확확 바뀌진 않겠지만, 저도 잘 몰랐던 제 문제점에 대해서 다시 한번 더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달까요....^^
긍정적인 이야기만 듣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고, 쓴소리도 듣고 정말 현실적인 조언 많이 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역술가 선생님이라고 생각해요.
양산에서 저처럼 사주 잘 보는 철학관 찾으시는 분들, 마음에 드는 철학관 없으시다면 전화로 사주 보는 거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