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사주 잘보는 곳 도깨비(사주나루)

by 꿈의 의미 2023. 6. 16.

나도 나이가 들었나 보다. 예전에는 사주팔자를 알아보기 위해서 당연히 철학관을 방문하는 게 일반적이었는데, 시대가 많이 바뀐 건지 요즘은 멀리 찾아가기보단 전화로 사주 보는 게 일반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생애 처음 전화로 사주를 보게 되었다.

 

도깨비라는 역술가에게 상담받았는데 알고보니 이 분, 대구사주 잘 보는 곳 하면 한 번씩 이름이 거론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분이더라.

사주나루-앱

1. 사주나루 이용방법

요즘은 이렇게 전화로 사주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다고 한다. 많은 플랫폼 중에서도 나는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사주나루라는 플랫폼을 이용했고, 회원가입 후 빠르게 사주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다.

 

한 가지 팁을 주자면, 전화사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지금 당장 상담받지 않더라도 미리 회원가입을 해놓는 게 좋을 거다. 언제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지 알 수 없으나 현재, 무료로 7분가량 사주상담이 가능한 코인이 지급되고 있어서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무료로 사주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이런 이벤트는 진행 중일 때 미리 가입해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싶다.

 

사주나루-도깨비-역술인

2. 도깨비 역술인

사주나루 사이트에서 확인한 도깨비 역술인 선생님의 약력은 다음과 같다.

 

  • 일반 명리부터 현대적물상 기법까지 전공
  • 다수의제자배출-제자들과이벤트도진행
  • 20년 경력의 미래를 알 수 있는 베테랑 선생님
  • 정확한 방향을 제시해 주시는 사주상담
  • 동성로 족집게 천사로 유명한 선생님

 

사실, 필자는 이런 약력에 크게 의의를 두지 않는다. 사주를 잘 본다와 못 본다의 기준이 사람마다 다를뿐더러 사람들 모두가 잘 봤다고 말해도 나한테 맞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이기에 다른 사람들의 후기나 약력을 참고하기보단 직접 사주 상담을 받아보고 스스로 판단하는 걸 선호하는 편이며 다른 사람들 역시 그랬으면 한다.

 

도깨비-역술인-약력

3. 사주 상담내용

필자는 사업운과 금전운을 중점적으로 사주를 봤다. 재작년부터 장사를 시작했고,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니 주변 지인들로부터 동업 제의를 받고 있는 상황 속에서 과연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을 구했는데 생각보다 심플하게 답을 주셨다.

 

먼저, 필자는 사주에 금이 많다고 한다. 음양오행에 대해 설명하시며 성격과 성향에 대해서도 하나씩 말씀해 주셨는데, 한 번 결정한 일이라면 무슨 일이 있더라도 끝까지 마치려는 성향을 콕 짚어서 맞추셨다. 또, 친구를 사귈 땐 깊게 사귀는 편이며 의리가 많아서 쉽게 배신하지 않는 말도 충분히 맞는 말이었다.

 

사업에 대해서도 전반적으로 금전운도 많고 인복도 많은 편이라고 설명하셨는데, 질문의 요점이었던 동업에 대해서는 엄청나게 반대하셨다.

 

금기운은 화의 기운과 수의 기운을 쳐내주는 게 좋은데, 동업 제의를 한 사람들이 화의 기운과 수의 기운을 가지고 있었고 그중에서 한 명은 필자의 재물운을 모두 흡수하는 성향을 지녔기 때문에 동업도 동업이지만 최대한 거리를 두는 게 좋다고 하셨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들었던 사주 상담은 그렇게 끝이 났고, 사주 상담을 받은 뒤로는 많은 일이 있었지만 동업 문제만큼은 확실히 안 하는 것으로 못을 박았다.

 

그리고 최근 들어서 친구에게 들었던 이야기인데, 일전에 동업을 제의했던 그 지인 분, 쫄딱 망했다고 한다. 소비자의 심리는 전혀 생각하지 않은 채 사업아이템이 좋다고 무작정 여기저기 동업을 제의한 거 같은데,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고... 결국 최근에는 빚이 어마무시하게 늘었다고 한다.

 

이젠 나와 관련 없는 사람이라 이렇게 대수롭지 않게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막상 돌이켜보면 그때 그 당시 사주상담받은 게 문득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평소 거절을 잘 못하고 인간관계를 중요시하다 보니 역술인 선생님이 옆에서 잘 케어해주지 않았더라면 거의 99% 동업을 하지 않았을까 싶다.

 

내담자-상담-후기

4. 상담 후기

글을 마치기 전 전화 사주 상담에 대해 잠깐 이야기해 보자면, 사주 상담은 타로와 달리 시간적으로 여유가 필요한 상담이라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궁금했던 것들을 미리 메모했다가 상담이 진행되었을 때 한 번에 몰아서 물어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타로 같은 경우엔 카드를 꺼내서 곧장 상담을 진행할 수 있지만, 그에 비해 사주는 내담자의 조합을 살펴봐야 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리 수밖에 없으니 필자처럼 전화로 사주 상담을 받고자 한다면 사전에 미리 준비하도록 하자.

 

 

 

그 외 다른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길 바란다.

댓글